본문 바로가기
멘탈강화

잘 부탁드립니다. 저는 꼰맹이 라고 합니다

by 꼰맹이 2020. 12. 27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저는 꼰맹이라고 합니다. 

 

 

 

저는 주식과 재테크를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. 

 

이제 막 시작해서 비교적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. 

 

잘부탁드립니다. ㅎㅎ

 

저는 가치투자를 지향하며 투자에 관해서 토론하는걸 좋아해요.

 

도움이 될 수 있게 좋은글을 써보겠습니다.. 

 

2020년도 이제 마무리네요. 2021년에는 더욱더 좋은일들이 가득 하기를 빕니다. 

 

우리 개미투자자 동지모두 화이팅입니다.!!

반응형

댓글